본문 바로가기
인생 자산/여행 자산

[대전 놀거리 리뷰] 대전 스몹 스포츠몬스터

by o_chyong 2024.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o_chyong 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 할 글은 대전 놀거리인 대전 스몹 (스포츠몬스터) 후기 입니다!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 대전 신세계백화점 6F, 7F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연중 무휴)
 

가격 : 네이버 예매시  5% 할인
성수기 : 30,000 -> 28,500
비수기 : 25000 -> 24,700


+ 어플로 할인 5000 쿠폰 있었음 !
(첫 구매 할인)

 


1. 주차
 
- 신세계 건물 안 주차장으로 들어갑니다.
- 평일이었고 나름 주차자리는 있었습니다. 주말이면 이 마저도 금방 찰것 같은 기분이 들었네요.


 

 
2. 놀이시설
- 여자친구랑 단 둘이 갔는데 너무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 SNS에서만 보았던 스몹의 명물 미끄럼틀! 저는 LEVEL 3에 도전했습니다
 
- 올라갈 때 생각보다 팔힘이 많이 들어가더군요.. 마지막 놓는 시점에서는 정말 아찔했습니다. 스몹 전체가 다 보일정도였어요ㅠ 
 
 

  • 양궁
여자친구와 점수내기. 왼쪽 나 / 우측 여자친구

 
- 양궁은 원래 조절하는 것도 있었으나 사람이 줄 선 관계로 빨리빨리 진행하길 바라는 눈치였어요 ㅠ
- 여자친구 왈 : 제 양궁점수표는 신뢰도는 높지만 타당도는 높지않대요ㅋㅋ
 

  • 야구 투수 / 타자

 
- 야구공 던질 때마다 구속 체크도 되고 제구력 테스트도 해줍니다!
 

 
- 스크린 야구하는 것처럼 안타, 홈런, 파울, 삼진 등등이 있어요!

  • 클라이밍

 
- 특이했던 서로 마주보는 클라이밍! 관계자 분에 의하면 2단계 난이도 정도라고 하셨어요!
 - 여자친구와 대결했는데 45초로 동점! 제가 1초 정도 봐줬습니다
 
3단계 클라이밍 난이도도 있었으나 너무 어려워서 시도해보고 포기!
 
 

  • 스몹 메인 어드벤쳐 짚라인

 
- 저 끝에 보이는 그물까지 짚라인으로 이동한 뒤 무수히 펼쳐진 징검다리를 건너야 합니다.
후덜덜,, 저기 도착하고 나서는 사진찍을 겨를이 없었네요 ㅠㅠ 너~~무 재밌습니다ㅎㅎ
 
 

  • 사격

 
이외에도 볼링, 핸드볼, 농구, 트램펄린 등등이 있습니다.


 
평일 2시간권 이었는데 시간이 금세 가버렸네요ㅠ 아쉽지만 여자친구와 함께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대전 여행가시는 분들께 한번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신세계 백화점 건물 내에 푸드코트도 있어서 다 즐기고 간식이나 끼니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 적은 시간대에 놀러가시기를 추천해요

2시간을 다 쓸 때쯤 모든 놀이기구를 한번씩 다 타보았네요 ㅎㅎ 만약 주말 / 사람많은 시기에 가시게 되면 대기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메인 먼저 타도록 합시다!!
 
스몹 내부에 1층 -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층 놀거리를 다 즐기고 내려가심을 추천드려요~
 

추천 코스
1) 짚라인 -  2) 야구 - 3)볼링 - 4) 아래층으로 이동 by 원통 미끄럼틀 - 5) 내려가서 수직 미끄럼틀 - 6) 방방타기 -7) 핸드볼 - 8) 양궁 - 9) 태권도 or 농구 이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즐거운 경험 되십쇼~!

반응형